황령산 & 금련산

2010. 4. 19. 19:12Busan mountain

 

2010年 4月 18日..

 

부산사람이라면 황령산을 모른는 사람은 없을테고..

그다지 높지도 않고, 기껏해야 해발 427m 이고, 봉수대라는..고려시대의 통신시설이 있다는것만이..

저는..주말에 과음을 하면^^..일요일에 멀리는못가고  꼭 오르는 산입니다.ㅎㅎ

특히 오늘같이 벚꽃이 만발할땐 황령산 도로 양옆이..그야말로 장관입니다.

 

 

 

 망미동 삼성아파트 뒤로 출발점...(금련산으로..)

 

 

 

 

 

 이 길은 약간 가파름..^^

 

 

 

 

 

 조금오르다보면..약수터가 나옵니다.

어떤때는 수질검사에 불합격될때도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즘에는 군데군데..운동기구들도...

 

 

 

 

 

금련산 헬기장...

 

 

 

 

 

스스히 벚꽃이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금련산 KT 밑에보면 괜찮은 커피집이...

 

 

 

 

 

예전엔 단속을 하더니만...선거철이라 그런가..^^

나중에 봉수대 같다오면서..막걸리 한사발 해야지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Wow~~~~~~~

 

 

 

 

 

벛꽃구경하러 많이 왔네 사람들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ㅋㅋ...비상구 포즈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황령산약수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화장실모양은 이뿐데...관리를 잘 안하는가...냄새는 조금 남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가너무 고파서..우선 컵라면으로...ㅋㅋㅋ

나주에 부침게막걸리를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멀리..광안대교가...

 

 

 

 

 

요근래 봉수대에 단장을 많이 했음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"비상구"...자야..사람들도 많은데..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황령산정상

 

 

 

 

 

자야~~엄~따 ^^

 

 

 

 

 

Wow~~~도로양옆이 온통 벚꽃이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근데..살살 걸어서 산에들오지..차들이 넘 많타..

매연도 많코..왕짜증입니다.

 

 

 

 

드디어 부침개와 생탁입니다..ㅎㅎㅎㅎ

저기 C-1 은 훈이꺼..^^

 

 

 

 

건강을 위하여~~~~~~~

 

 

 

 

 

나이 묵으니까..핸드폰 글짜도 잘 안보이제..홍상아 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내려다보이는곳이..대연동.문현동.감만동.....

앗...위에 연날리고 있넹....^^

 

 

 

 

짜슥~ 머리는 허여이 해가지고..ㅉㅉ 

 

'Busan mountai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0.8.22 금련산 소풍  (0) 2010.08.22
금련산  (0) 2010.08.02
승학산  (0) 2010.06.21
배산 & 혜원정사  (0) 2010.05.08
배산  (0) 2010.04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