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집 뒷산..백양산 한바꾸~and..with a friend

2018. 8. 13. 17:57금정산&백양산

▒ 일시 : 2018. 8. 12 일요일

▒ 코스 : 부암동(울집) -해오름 전망대 -바람고개 -공룡발자국 -헬리포터 -백양산 -중봉 -불웅령 -만남의 숲 -성지곡수원지 -(하산주 1,2차) -삼광사 -부암동

▒ 시간 : 9시간 (하산주1차,2차..4시간 40분 포함^^)

번주는 무계획으로 니미적 데다가 일요일을 맞았다.

계속적인 폭염으로 몸도 마음도 파김치 지만.. 집구석에 있자니 좀이 쑤신다.

비상식량과 얼린물 서너통만 챙겨 울집 뒷산 백양산으로 고~~

자야..편안한 둘레길을 원했지만, 내가 고집부려 정상으로 향한다. ^^

※오늘은 휴대폰으로 모든 사진 촬영~

해오름전망대

바람고개

공룡발자국화석지

금련산/황령산 방향

좌측 해운대 빌딩숲이 오늘은 희미~하다.

헬리포터

백양산 정상 근처 시원한 우리의 아지트에서 복숭아 하나 먹어면서 근처에 사는 친구한테 전화를 넣어보니..

어제 사돈과 광안리에서 제주 한라산으로 이빠이 묵었다네..

해장하러 오라니깐..또 ok~한다.ㅋㅋ

불웅령에서 바라 본, 지나온 길.. 백양산 정상은 중간 봉우리..

낙타봉

진행방향~

만남의 숲에 도착하니.. 많은 사람들이 돗자리 깔아놓고 무더위을 피하고 있다.

피톤치드가 왕왕~

성지곡수원지 안에서 친구부부 도킹~

도토리묵에 파전 막걸리 맥주.. 취향에 맞게 일잔~

2차는.. 친구집 근처 요집에서..

삼광사

비몽사몽~ 어떻게 집으로 왔는지 기억이 엄따~

택시타고 집으로 갔어야 하는데..이렇게 비틀비틀~ 삼광사 안으로 해서 산으로 집으로 왔는데..

오랜만에 필름이 뚝~~

아..

이놈의 술 좀.. 줄여야하는데~